부여군 고향사랑기부제, 세종시청 기부자들 확 잡아
상태바
부여군 고향사랑기부제, 세종시청 기부자들 확 잡아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11.20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집중 모금을 위한 열띤 홍보 펼치다

[부여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세종시 고향사랑기부 홍보 모습.
세종시 고향사랑기부 홍보 모습.

부여군(군수 박정현)은 지난 19일 세종시청에 방문하여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부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했다. 세종시청 1층 로비에서 부여군 특산물인 유기농 쌀과 표고버섯 가루, 밤양갱을 현장 기부자 이벤트로 증정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식혜 시음 행사를 통해 방문객들이 함께 나눠 마시며 기부의 정을 함께 느끼는 훈훈한 분위기를 선사하였다.

전통식혜 및 단호박 식혜를 시음으로 맛본 세종시청 방문객 중 한 명은 “많이 달지도 않고 맛있다. 요즘 이런 식혜 찾기 힘든데 일부러 인터넷에서 찾아 사서 먹고 싶다”라며 부여 식품에 큰 관심을 보였다. 부여10품 중 하나인 표고버섯 가루를 본 세종시청 직원은 “다른 지자체에서는 보통 고기나 쌀을 홍보하는데 부여는 고유의 특산물도 함께 홍보하여 더 의미 있는 행사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더불어 부여가 고향인 세종시 상병헌 의원과 남궁호 교통국장도 홍보부스에 방문하여 부여군 고향사랑기부제 홍보에 적극 동참하여 지나가는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다. 앞으로도 부여군은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를 펼치어 연말 집중 모금에 발 벗고 나설 예정이다.

부여군 고향사랑기부제는 답례품으로 한돈세트, 국거리, 유기농 쌀, 표고버섯, 밤양갱, 식혜, 장어, 퇴비 등이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 상권 발전을 위해 다양한 답례품을 모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