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의회, 제9대 후반기 원구성 마무리
상태바
부여군의회, 제9대 후반기 원구성 마무리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07.01 1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여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부여군의회(의장 김영춘)가 7월 1일 제284회 임시회 본회의를 열고 제9대 부여군의회 후반기 원구성을 마무리 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25일 의장단 선거에서 김영춘 의장(국민의힘, 나선거구), 박순화 부의장(국민의힘, 가선거구)이 당선됐다. 

7월 1일 본회의장에서 상임위원회 구성과 위원장 선출이 이뤄졌으며 ▲의회운영위원회 위원장에 조재범 의원(국민의힘, 다선거구), ▲총무위원회 위원장에 서정호 의원(국민의힘, 가선거구), ▲산업건설위원회 위원장에 장소미 의원(국민의힘, 비례대표) ▲윤리특별위원회 위원장에 조덕연 의원(국민의힘, 다선거구)이 선출됐다. 

김영춘 의장은 “오늘 선출된 각 상임위원장 및 동료 의원들과 함께 토론하고 소통하면서 의회역량을 강화하는 한편. ‘정당정치, 이념정치’에서 벗어나 군민을 위한 ‘민생정치, 생활정치’를 펼치겠다.

또한 감시와 견제를 넘어 정책대안까지 제시할수 있는 의회 본연의 의무를 조화롭게 펼쳐 나가겠다”며 “부여군민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군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부여군민의 복리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제9대 부여군의회 후반기 원구성은 의장에 김영춘 의원 부의장에 박순화 의원이 선출되었으며 의회운영 위원장 조재범 의원  위 원 조덕연 의원 노승호 의원 민병희 의원 윤선예 의원 총무위원회 위원장 서정호 의원  위 원 조덕연 의원 노승호 의원 민병희 의원 조재범 의원 산업건설위원회 위원장 장소미 의원  위 원 김기일 의원 박순화 의원 윤선예 의원 장성용 의원 윤리특별위원회 위원장 조덕연 의원 위 원 서정호 의원 김기일 의원 노승호 의원 민병희 의원 박순화 의원 윤선예 의원 장성용 의원 장소미 의원 조덕연 의원 조재범 의원등이 선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