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장애인복지시설, 단풍 숲길 걷는 한마음대회 개최
상태바
충남장애인복지시설, 단풍 숲길 걷는 한마음대회 개최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11.02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립기념관 솔숲길 걸으며 웃음꽃 만발…충남 장애인 거주시설 35개소 참여

충남자애인복지시설협회가 지난달 31일 천안 독립기념관 솔숲길에서 ‘2024 충남장애인 한마음대회로 단풍 숲길 걷기대회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충남도의 지원으로 충남지역 장애인 거주시설 35개소 이용자 및 종사자 그리고 자원봉사자 등 1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솔숲길의 따스한 가을 햇살과 함께 화합을 다지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참가자들은 독립기념관의 솔숲길을 따라 걸으며 아름다운 가을 풍경을 만끽하고, 공감예술단의 무대공연 등 다채로운 문화 공연을 즐기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다. 

충남장애인복지시설협회 정은주 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이용자들이 자연 속에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서로 교류하며 사회성을 함양하는 기회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는 현대그린푸드, (주)아워홈, 대천농협, CJ프레시웨이, 정심작업장, 천안희망일터 등의 후원으로 진행됐으며, 이들은 장애인들의 행복한 삶을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 후원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통해 지역 사회의 이웃들에게 힘이 되고 싶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