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중구 중촌동자원봉사협의회, 초복맞이 사랑愛 삼계탕 나눔행사
상태바
대전 중구 중촌동자원봉사협의회, 초복맞이 사랑愛 삼계탕 나눔행사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2.07.07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대전 중구 중촌동(동장 유정오)은 7일 중촌동자원봉사협의회(회장 이순영) 주관으로 거동불편 장애인,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 100가구에 삼계탕과 겉절이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코로나19 장기화와 여름철 폭염으로 지쳐있는 취약계층 어르신들이 무더위를 극복하고 건강하게 지내는 데 도움을 주고자 마련한 것으로, 폭염 대비 안내 및 안부를 살피는 활동을 같이 진행했다.

한편, 중촌동자원봉사협의회는 15년 동안 매월 저소득층 40가구를 대상으로 사랑의 밑반찬 나눔을 실시해왔다. 특히, 그 밑바탕에는 중촌동 소재 중앙재활의학과의원(원장 최인수), 하늘연치과(대표 김경덕), 대전둔산로타리클럽(회장 신상제), 나라디자인(대표 이종상) 등 협력업체의 후원이 있어 더 뜻깊었다.

이순영 회장은 “우리동 어르신들이 이 삼계탕을 드시고 건강하게 여름을 나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과 이를 도울 후원자의 따뜻한 마음이 있고, 무엇보다 우리 회원들의 건강이 허락하는 한 자원봉사활동을 계속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유정오 동장은 “연일 이어지는 폭염에도 불구하고 화요일부터 오늘까지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행사에 도움을 주신 회원님들께 감사하다”고 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