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교육발전협의회, 2014년도 하반기 정기회 개최
상태바
논산교육발전협의회, 2014년도 하반기 정기회 개최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4.10.19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논산 = 이준희 기자]

논산교육발전협의회(회장 여남현)는 17일 오후 5시, 논산계룡교육지원청 제1회의실에서 회원 및 교육 관계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 제2회 정기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안건으로 논산교육발전협의회 2014년 활동 평가 및 환류, 논산 교육발전에 대한 전반적 협의 그리고 소통과 공감 행복을 더하는 교육 실현건이 상정되었다.

특히 논산계룡교육 지표인 ‘소통과 공감 행복+ 논산계룡교육’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여남현 회장을 비롯한 교육발전협의회원들은 학생, 학부모, 교직원, 사회 일반인이 다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교육을 위한 다각적 모색과 협의를 진행하였다. 또한 사회적으로 환기되고 있는 “교육현장 안전 강화”대한 의견을 개진하고 보다 좋은 교육 여건이 될 수 있도록 협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올 해 세월호 참사 등 여러 여건으로 개최되지 못한 스승의 날 기념행사 또한 내년에는 사제간 소통을 통하여 존사애제 정신을 구현하고 시민들과 함께하는 축제의 장으로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교육발전협의회에 참석한 회원 및 교육 관계자들은“지역사회와 유기적인 협력 체제를 구축하여 시민이 공감하는 교육정책을 발굴 확산하여 논산교육발전협의회를 더욱 활성화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