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람수풀생태환경연구소, 주식회사메렌도에 감사의 뜻 전달
[세종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세종시사회서비스원(원장 김명희)은 16일, 세종시사회서비스원 사랑방에서 ㈜가람수풀생태환경연구소(대표 황성아)와 주식회사메렌도(대표 김미진)를 대상으로 감사장을 수여했다.
㈜가람수풀생태환경연구소는 세종시사회서비스원에서 운영하는 다함께돌봄센터 7개소의 아이들에게 자연 관찰과 환경보호라는 주제로 다양한 생태교육을 제공해, 아이들이 올바른 환경 의식을 함양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주식회사 메렌도는 지역의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무상으로 도시락을 지원하며, 어르신들의 식생활 안정과 건강 증진에 기여했을 뿐만 아니라 따뜻한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고 지역사회 돌봄서비스 품질향상에 앞장섰다.
특히, 두 기관의 지난 2년 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과 헌신에 기여한 공로를 치하했다.
김명희 원장은 “(주)가람수풀생태환경연구소와 주식회사메렌도는 각각 아동과 어르신을 위해 헌신하며 세종시민의 전 생애에 걸친 돌봄서비스 품질 향상에 크게 기여했다”며, “오늘의 감사장은 지역사회를 위한 헌신에 대한 작은 감사의 표현으로, 앞으로도 함께 성장하며 지속적인 협력을 이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세종시사회서비스원은 이번 감사장 수여식을 계기로 두 기관과 함께 지역사회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데 앞장서며, 지속적으로 지역사회 돌봄서비스 발전을 위해 협력 관계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밴드 - 가치를 만드는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