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시, 대한전선(주)-당진시장애인체육회와 장애인 스포츠선수 고용증진 협약
상태바
당진시, 대한전선(주)-당진시장애인체육회와 장애인 스포츠선수 고용증진 협약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12.20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당진시(시장 오성환)는 18일 당진시청에서 대한전선(주), 당진시장애인체육회와‘장애인 스포츠선수 고용증진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오성환 당진시장을 비롯해 대한전선(주) 송종민 대표이사, 당진시장애인체육회 김윤각 수석부회장 등 각 기업과 단체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장애인 선수들의 안정적인 일자리 제공 및 훈련 지원을 위한 상호협력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평소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앞장서 온 대한전선(주)은 이번 협약을 통해 23명의 선수를 채용하고, 선수들이 운동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송종민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더 많은 장애인 선수가 우수한 체육 인재로 성장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라며, “우리 선수들이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더 좋은 환경을 만들어 가겠다”라고 밝혔다. 

오성환 당진시장은“이번 협약을 계기로 많은 기업에서 장애인 선수 고용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분위기가 형성되어 장애인 선수들이 안정적으로 운동할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