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충남대학교병원(병원장 조강희) 대전지역암센터(소장 이상일, 위장관외과 교수)에서는 국가 암검진 수검률을 높이기 위해 6월 3일부터 10월 4일까지 ‘대전지역암센터 국가 암검진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대전·세종 지역주민이 국가 암검진 항목 중 1개 이상을 수검하고, 검사결과지 또는 검사확인서를 사진 찍어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포스터에 첨부된 큐알(QR)코드를 스캔해 응모 양식에 맞춰 내용을 작성하고 검사결과지 또는 검사확인서를 수검자의 이름과 검사기관이 보이게 첨부하면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25명에겐 제출한 전화번호로 기프트카드를 발송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대전지역암센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전지역암센터 이상일 소장은“이번 암검진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지역주민들의 암검진에 대한 관심과 수검률을 높이는 계기를 마련하고, 지역주민들의 암 예방에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대전지역암센터는 지난해 보건복지부에서 평가한 지역암센터 종합평가에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지역특화사업인 ▲어울림 암검진사업 ▲암 건강지도 제작 ▲외래 VR 힐링 상영관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밴드 - 가치를 만드는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