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안신도시 금성백조 예미지 관심
상태바
도안신도시 금성백조 예미지 관심
  • 강현준 기자
  • 승인 2009.11.20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안신도시 금성백조 예미지 관심

<앵커> 아파트 잘짓기로 소문난 금성백조에서 도안 신도시 13블록에 예미지아파트를 분양하고 있습니다. 강현준 기자입니다.


<기자> 도안신도시 13블록에 분양중인 금성백조 예미지 아파트에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20일 대전시 둔산동 계룡네거리 인근에 오픈한 금성백조 예지미 모델하우스에는 이날 하루에만 수천명의 시민들이 방문하는 등 분양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번에 분양하는 예미지는 전용면적 84㎡형 645가구로 판상형 등 3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있으며 오는 2012년 2월경 입주할 예정입니다.


예미지의 분양가는 3.3㎡당 평균 849만6000원이며 중도금 50% 이자후불제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예미지아파트가 들어설 도안 13블록은 이미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대전의 신흥주거지역인 도안신도시로 18개 아파트 블록 가운데 중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배산임수의 자연친화적 환경을 갖춘 그린아파트로 뛰어난 입지까지 갖춤으로써 더욱 눈길을 끌고 있기도 합니다.

특히 내년 2월 11일 이전에 계약하는 고객에 한해서는 향후 5년간 양도세가 100% 면제되기 때문에 세금을 내지 않아도 되는 장점도 눈여겨 볼 대목입니다.

금성백조측은 도안 예미지 아파트를 주차장과 조경, 평면, 실내 인테리어, 디지털 홈 네트워크 시스템 등의 분야에서 기존 아파트와 차별화를 시도했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정성욱 금성백조 회장은 30여년간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명품아파트의 품격을 한차원 높임은 물론 대전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도안 예미지 아파트를 짓는데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예미지아파트 청약 일정은 25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6일 1순위, 27일 2순위, 30일에는 3순위 청약을 받고 있습니다.

또 3순위는 청약통장 유무에 관계없이 대전 거주자이면 청약접수가 가능하며 다음달 4일 당첨자 발표와 함께 9일부터 11일까지 계약이 이뤄질 예정입니다.

이미 프리미엄이 붙어 거래되고 있는 도안신도시에 금성백조 예미지가 또하나의 기대작이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MBS뉴스 강현준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