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어린이날기념 ‘해피 페스티벌’ 행사
상태바
계룡시, 어린이날기념 ‘해피 페스티벌’ 행사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9.05.02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계룡 = 이준희 기자]

계룡시는 제97회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5월 4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2시까지 시청 앞 새터산공원에서 ‘해피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시가 주최하고 계룡시어린이연합회(회장 이쌍선)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주고자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최홍묵 시장을 비롯한 지역 기관‧단체장들과 어린이, 가족 등 1,000여명이 참석해 어린이날을 축하하고, 모범어린이 표창, 보육 및 아동복지유공자 표창, 축사 등 기념행사를 진행한다.

또 난타공연, 국군의장대 시범 등 축하공연과 함께 어린이 노래자랑, 참여마당, 놀이마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져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어놀며 가족과 행복한 시간을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과 교감하는 애니멀 체험부스와 비누방울 놀이, 놀이기구(바이킹), 바운스 놀이 등 아이들이 직접 즐기고 체험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과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포토존도 운영될 예정이다.

시는 어린이들의 안전과 편의를 최우선으로 의료, 소방 등 안전요원을 행사장 곳곳에 배치하고 유관기관과 비상연락망을 구축해 안전사고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미래의 주인공인 어린이들이 건강하고 밝게 자라길 바라는 마음으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가득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행사를 통해 온 가족이 모여서 신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