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감사의 마음 담은 이벤트로 고객 커뮤니케이션 강화
상태바
한국타이어, 감사의 마음 담은 이벤트로 고객 커뮤니케이션 강화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07.23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 가정의 달 프로모션 당첨 고객에게 ‘아이오닉5N’ 증정
5-6월 간, 티스테이션·티스테이션닷컴 등 채널에서 타이어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 진행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한국타이어 가정의 달 프로모션 경품 증정식.
한국타이어 가정의 달 프로모션 경품 증정식.

한국앤컴퍼니그룹의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 이하 한국타이어)가 올해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했던 ‘행복 가득 페스티벌’ 프로모션의 1등 당첨 고객에게 현대자동차 ‘아이오닉5N’을 증정했다.

한국타이어는 지난 22일,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본사 테크노플렉스(Technoplex)에 ‘행복 가득 페스티벌’ 프로모션 1등 당첨자 최동빈 씨(서울 송파구, 32세)를 초청해 현대자동차의 고성능 전기차 ‘아이오닉5N’을 전달했다. 한국타이어 임직원을 비롯해 티스테이션 송파배명점 직원들이 참석해 축하와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행복 가득 페스티벌’ 프로모션은 나들이가 많은 가정의 달에 안전한 운행을 위해 타이어 교체를 진행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됐다.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 ‘더타이어샵’ 등 자체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플래그십 타이어 브랜드 ‘벤투스’ ▲세계 최초 풀 라인업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 ▲SUV 전용 타이어 브랜드 ‘다이나프로’ 등 행사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아이오닉5N’을 비롯해 ‘롯데 시그니엘’ 숙박권,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했다.

박종호 한국타이어 한국사업본부장은 "한국타이어 제품을 믿고 사랑해 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경품이 마련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서비스와 이벤트를 통해 기쁨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4개의 글로벌 지역본부와 30여 개의 해외지사, 8개의 생산시설, 5개의 R&D 센터를 통해 전세계 160여 개국에 타이어를 판매하고, 총 매출의 85% 이상을 해외시장에서 달성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한 우수한 품질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 하는 서비스로 고객의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앞으로도 환경을 생각하는 기술 개발과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나눔으로써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뤄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