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랭 영어학원, 프리미엄 여름캠프 8월 5일 '팡파르'
상태바
퍼플랭 영어학원, 프리미엄 여름캠프 8월 5일 '팡파르'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07.19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플랭 영수전문학원 초등학생 대상 8월 5일~15일 여름 캠프 진행
Katie(구지현) 퍼플랭 원장.
Katie(구지현) 퍼플랭 원장.

퍼플랭 영어학원(원장 구지현)이 퍼플링 프리미엄 여름캠프를 진행한다.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여름캠프는 다음달 8월 5일부터 15일까지 세종시 고운동 강남빌딩 퍼플랭 학원에서 개최된다. 

퍼플랭 영어캠프가 학부모들의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끌고 있다. 인기의 비결은 매번 다양한 주제의 몰입형 영어캠프 방식에 있다. 인기의 비결은 2~3주 동안 진행하는 영어방학캠프를 위해 4~5달 동안 치밀하게 준비하는 선생님들의 노력에 있다. 

기획부터 소품은 물론 자체 제작한 게임만 30개가 넘는다. 캠프가 시작되면 여러 선생님들이 아이들을 하나하나 세밀히 지도하는 점도 한몫한다. 

올해 여름방학 캠프는 ‘퍼플져스’로 기획된다. 영화 ‘어벤져스’를 패러디한 것으로, 학생들은 자체 제작한 소품으로 ‘슈퍼히어로’가 되어 지구를 지키는 모험을 펼친다. 

팝송을 부르고 공연(뮤지컬)을 펼치며 50개 이상의 회화표현과 영화대사를 익힌다. 최종적으로 지구를 지켜낸 우승팀에게는 상장과 상품이 주어진다. 

매주 한 번씩 외부활동을 하는 것도 독특한 점이다. 

천문대에 가서 직접 별자리를 살펴보고 ‘별자리 비누만들기’로 구현해보며 관련 영어표현도 자연스럽게 익힌다. 경찰서에 견학가서 형사가 되어 영어로 법을 집행해보기도 한다. 

케이티(구지현) 퍼플랭 원장은 “보통 학원에서는 방학캠프를 원어민 선생님과 하는 경우가 많은 데 가장 큰 비용이 나가는 부분이라 프로그램 자체를 꼼꼼히 챙기기는 어렵다”면서 “원어민과 단순히 이야기하는 수준을 넘어 매번 다른 컨셉과 주제로 차별화된 기획을 세우고 준비한다”고 차별화된 커리큘럼 자체가 가장 큰 강점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퍼플랭 방학캠프는 지난 2021년부터 시작된 프로그램으로 그동안 생물(과학), 유럽국가(사회), 반고흐(미술), 별자리(과학), 주토피아(뮤지컬), 해리포터(예체능) 등을 주제로 특화된 프로그램을 선보이면서 초등학교 학생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퍼플랭 영수전문학원 전화 044-867-1506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