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온양4동 행복키움추진단 성과보고회
상태바
2024 온양4동 행복키움추진단 성과보고회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12.06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2024 온양4동 행복키움추진단 성과보고회를 마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아산시 온양4동 행복키움추진단(공동단장 우재원‧장윤창)이 지난 5일 온양4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2024년 행복키움추진단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복키움추진단과 후원자, 복지이장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부 성과보고회에서는 ▲행복키움추진단 성과보고 및 활동영상 시청 ▲유공자 표창패 수여 순으로 진행했고, 2부는 행복키움추진단 정기회의를 진행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24년 후원금 결산보고 ▲25년 행복키움사업 추진 ▲25년 설명절 후원품 지원 ▲행복키움 특성화 사업 평가 ▲행복키움추진단장 및 임원 선출을 진행했으며, 단원들의 만장일치로 우재원 단장이 재신임되었다.

유공자 표창은 행복키움추진단 활성화에 기여한 최홍묵, 최영희 단원과 나눔문화 활성화에 기여한 모종동 뚜레쥬르 황설리 대표 및 롯데리아 신창점 최지영 대표에게 수여됐다.

우재원 단장은 “2024년 한해도 온양4동 주민들의 복지를 위해 함께 봉사해주신 행복키움추진단원들에게 먼저 감사드리며, 다양한 후원으로 나눔문화 활성화에 이바지한 후원자분들께도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 우리 이웃의 어려움에 더욱 귀를 기울이고, 힘이 되어주는 온양4동 행복키움추진단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