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문화관광재단, 차노을 군 문화관광 홍보대사 위촉
상태바
세종시문화관광재단, 차노을 군 문화관광 홍보대사 위촉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05.13 2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재단 문화관광 홍보대사 ‘차노을’ 위촉식
재단 문화관광 홍보대사 ‘차노을’ 위촉식

세종시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박영국)은 13일 박연문화관에서 초등래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차노을’군을 문화관광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차군은 최근 SNS와 인터넷에서 조회수 1500만을 돌파한 자기소개 영상 “HAPPY(행복)”의 주인공으로, 세종시에 살고 있는 초등학교 2학년 어린이다. 화제영상 속에서 아빠가 만든 가사로 귀엽고 순수한‘행복 랩’을 선사한 차군은 많은 이들에게 감동과 울림을 주었다.

특히 차군의 영상은 세종호수공원을 배경으로 촬영되어 세종시민들에게 반가운 반응을 이끌어냈고, 자연스럽게 세종시 관광명소를 전국의 많은 이들에게 알리는 역할을 했다.

차노을 군(가운데)

이날 차군은 위촉장을 받은 후 박연문화관 1층에서 진행되고 있는 어린이전시 <반짝반짝 세종별>을 만끽하면서 해맑게 문화예술을 즐기는 홍보대사의 모습을 보여주어 현장을 더욱 훈훈하게 만들었다.

박영국 대표이사는 “무엇보다 세종시민이자 어린이인 차노을 군이 재단의 문화예술·관광 사업들에 재미와 흥미를 느끼며 홍보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이를 통해 시민에게 더 많은 행복을 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차군은 향후 재단의 다양한 사업홍보에 참여해 재단의 문화예술·관광 사업에 많은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데 기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