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유망중소기업 및 매출의탑 대상기업 선정
상태바
대전시 유망중소기업 및 매출의탑 대상기업 선정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1.08.16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대전광역시는 17일 11시 대전시청 중회의실에서 중소기업지원기관협의회를 개최하고 올해 대전광역시 유망중소기업 및 매출의탑 수상 대상기업을 선정 심의했다고 밝혔다. 

이날 중소기업지원기관협의회에는 위원장인 이택구 경제산업국장을 비롯한 10명의 위원들이 참석하여 선정 기업에 대한 적정성 평가 및 지원시책에 대한 논의를 거치고, 최종 24개 유망중소기업과 19개 매출의탑 시상기업 등을 확정하였다.

최종 선정된 유망중소기업으로는 다우리기술, 밀텍(주), 세형, 앤스코(주), 와이즈플레닛(주), 윤슬, (주)마루이엔지, (주)비티진, (주)씨피나인, (주)엠투엠코리아, (주)오믹시스, (주)유나, (주)이노윌, (주)일성테크, (주)제이오텍, (주)지티사이언, (주)토핀스, (주)풍림, (주)한나노텍, (주)한신정보기술, (주)해빛에너지, 티앤아이(주), 한국니들베어링, 한국미디어정보기술 이다.

매출의 탑 시상기업으로는 (주)한국인삼공사, (주)충남도시가스, (주)케이티씨에스, (주)실리콘웍스, 이엘케이(주), (주)아이디스, (주)위드텍, (주)디엠티, 한올 바이오파마(주), (주)디와이메틸왁스, (주)라이온켐텍, 안전공업(주), 리켐(주), (주)인텍플러스, (주)뉴로스, (주)재현건설산업, 케이맥(주), 레이트론(주), (주)한빛레이저 가 선정되었다.

선정된 기업에 대하여는 “중소기업 경영안정자금” 융자시 3.5%의 이자차액을 “창업 및 경쟁력강화자금” 융자시에는 1.0%의 이자차액을 시에서 지원받게 될 뿐만 아니라, 해외시장개척단 파견 및 해외전시회․박람회 우선참가, 시제품 제작지원 사업 등 중소기업시책 업체 선정시 우대, 세무공무원의 질문검사권 유예, 기업에 대한 홍보 및 시 주요행사 초청 등 다양한 지원혜택이 주어진다.

시는 선정된 기업에 대하여 추후 『유망중소기업 및 매출의 탑 선정 수여식』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