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17개 시ㆍ도 청년위원장, 강형석 후보 지원
상태바
국민의힘 17개 시ㆍ도 청년위원장, 강형석 후보 지원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5.03.24 23:28
  • 댓글 0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국민의힘 17개 시도 청년위원장이 유세활동을 하고 있다.

국민의힘 17개 시도 청년위원장이 24일 대전 유성구를 깜짝 방문했다.

국민의힘의 전국 최연소 광역의원 후보인 강형석 후보를 지원하기 위해 방문한 청년위원장들은 지원 유세에 이어 유성장을 돌며 지지를 호소했다.

안현규 전국 청년위원장 협의회장은 “이번 보궐선거는 유성을 넘어 대한민국의 미래를 정하는 선거.” 라며 “현재 내로남불, 탄핵중독자들이 나라를 망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선거에 그리고 정치에 무관심하면 저열한 자들의 지배를 받을 수밖에 없다” 며 “그들의 지배를 받지 않으려면 제대로 된 후보에게 투표해야 한다.” 고 유성 주민들에게 호소했다.

오현 청년위원회 수석 부위원장은 "강형석 후보는 유성의 아들로 이 지역에서 잔뼈가 굵어 지역 주민의 애로사항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후보"라며 "여러분의 한 표가 유성을 바꿀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주만해 대학생도 "강형석 후보는 변화하고 있는 시대에 맞춰 한 걸음 나아가보자는 국민의힘의 변화의 뜻을 의미한다" 며 "국가의 혼란 속에서도 꿈을 포기하지 않고 극복하고 앞으로 나아가려는 강 후보와 같은 청년들에게 기대심을 걸어보는 대한민국의 변화속 첫 번째 주자가 되어보려고 한다" 고 말했다.

이날 지지 유세에는 안현규 국민의힘 전국 청년위원장협의회장(경북), 강경록 전북도당 청년위원장, 김동완 충남도당 청년위원장, 곽효정 세종시당청년위원장, 박태욱 충남 서산ㆍ태안 청년위원장을 비롯한 청년위원 20여명이 참석했다.

 


댓글 0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