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과기대, 2024년 국고재정지원사업 최종 성과 공유회 실시
상태바
대전과기대, 2024년 국고재정지원사업 최종 성과 공유회 실시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12.19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대전과기대가 개최한 ‘2024년 대전과학기술대학교 국고재정지원사업 최종 성과 공유회’ 참석자들이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대전과학기술대학교(총장 이효인/ 이하 대전과기대)는 지난 17일 대전 호텔인터시티에서 ‘2024년 대전과학기술대학교 국고재정지원사업 최종 성과 공유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성과 공유회는 대전과기대 LINC 3.0사업,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지방 전문대학 활성화사업 3개 국고재정지원사업 수행으로 도출된 각 사업의 우수한 성과를 공유 및 확산하는 행사로 사업참여 학과의 교원, 가족회사와 협약산업체 임직원 및 사업단 관계자 등 120여 명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는 각 사업단 우수성과와 연계하여 ‘2025년부터 수행되는 RISE 체계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하여 ’RISE 체계의 현황과 지역협업 체계‘에 대한 특강을 진행하였다. 

특강에서 RISE 체계 추진현황과 지역 RISE 체계의 협업적 거버넌스 정착을 위한 발전적 논의를 진행하였으며 각 국고재정지원 사업단에서 수행한 성과를 전시하고 우수사례 발표를 통하여 대학과 기업의 가치 창출과 지ㆍ산ㆍ학 동반성장을 위한 대학의 교육혁신과 산학협력 생태계 구축을 위한 협업의 장을 마련하였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산학협력활동이 우수한 유료가족회사에게 감사패를 수여하는 뜻 깊은 자리도 마련되었다.

대전과기대 이효인 총장은 “LINC 3.0사업,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지방 전문대학 활성화사업의 우수한 성과를 나타낼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신 대학 교수님들과 가족회사 임직원들께 감사를 전한다”고 말하였으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2025년 RSIE 체계에서 지역발전과 연계한 전략적 대학지원으로 지역과 대학 동반성장을 도모하고, 지역발전 허브로 대학육성, 인재양성-취창업-지역정주의 선순환 생태계 구축을 통하여 지역과 대학이 함께하는 지역혁신 중심대학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모든분들의 아낌없는 지지를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