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진로대전지점, 지역 인재육성 잰걸음

부여교육청에 인재육성 기금 450여만원 전달

2009-12-17     강현준 기자
▲ (주)진로대전지점이 부여교육청에 인재육성 기금을 전달했다.
(주)진로 대전지점(지점장 이의성)은 17일 오후 충청남도 부여교육청 회의실에서 부여교육청(교육장 오선규)에 부여인재육성 기금 450여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5월 11일 (주)진로 대전지점이 부여 관내 학생들의 학력증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부여교육청과 부여인재육성 기금조성 협약을 체결한데 따른 것이다.

이날 (주)진로 대전지점은 지난 10월 31일까지 부여지역 일반음식점에서 판매되는 참이슬의 수익금 일부를 적립한 조성기금을 전달했다.

기금 전달식에는 오선규 교육장, 이의성 (주)진로 대전지점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기금 전달식에서 (주)진로 이의성 대전지점장은 “지방자치시대를 맞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인재의 역할이 날로 중요해지고 있다”며 “(주)진로는 지역민들의 성원에 힘입어 성장했고 이에 보답하고자 지역 인재육성 기금 후원 등 지역공동체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해 오선규 교육장은 "학교발전과 기업의 사회적 역할 및 윤리성취를 위해 (주)진로와 상호협력을 통한 공동발전을 도모하고 조성된 기금은 학생들이 더욱 학업에 정진할 수 있도록 지원해 미래형 인재를 기르는 선진 부여교육 실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함을 표시했다. /강현준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