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현, <그녀의 스타일> 주인공 ‘공미주’ 캐스팅
상태바
홍수현, <그녀의 스타일> 주인공 ‘공미주’ 캐스팅
  • 유영옥 기자
  • 승인 2009.03.19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순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홍수현이 <그녀의 스타일>(극본:오현리 이효진, 연출:임경수, 기획/제작:KBS드라마채널, 디앤디미디어)을 통해 재기발랄한 매력녀 ‘공미주’로 연기 변신을 꾀한다.
 
1996년 존슨 앤 존슨 모델 선발대회로 연예계에 데뷔한 홍수현은 그 동안 <상두야 학교가자>,<왕의 여자>,<대조영>등의 드라마에서부터 영화<번지점프를 하다>,<숙명>,<영화는 영화다>등에 출연 하였다.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해온 홍수현이 이번 <그녀의 스타일>의 주인공 ‘공미주’역에 캐스팅 되었다.

홍수현이 연기할 ‘공미주’는 29세 홈쇼핑방송국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순수하고 솔직해 때론 너무 열정이 넘치는 것처럼 보이기도 하지만, 천성이 따뜻하고 착한 여자이다.

서른을 코앞에 두고 남자친구에게 처절하게 차인 그녀는 서른 전에 남자를 못 찾으면 평생 남자 구경 못한다는 타로 술사의 말에 남자 찾기에 나서며 다양한 연애 로망을 경험하게 된다.
 
제작사 ㈜디앤디미디어의 한 관계자는 “홍수현이 청순미가 강한 배우라 처음 그녀를 ‘공미주’역에 캐스팅 되었을 때, 잘할 수 있을까라는 의문이 들었다. 하지만 촬영을 시작하면서 그런 의문이 싹 사라졌다. 그녀는 우리가 생각했던 순수하면서도 열정적인 그래서 더욱더 사랑스러운 공미주 그 자체 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