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재단법인 당진시청소년재단 산하 송악청소년문화의집(관장 김수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지난 13일 2025년 송악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및 보호자 간담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신입생과 보호자 등 약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2025년 송악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의 목표와 비전, 전반적인 사업 운영을 소개하며 2025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운영지침에 따라 개편된 부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송악청소년문화의집 김수진 관장은 “청소년들이 다양한 활동과 경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며 “방과 후에 안전을 최상으로 생각하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청소년의 전인적 성장을 지원하고 가정의 사교육비 경감 및 양육 부담 완화를 위하여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청소년에게 체험활동, 학습지원, 급식, 귀가 지도 등의 종합서비스를 제공하는 국가정책지원 사업이다.
현재 송악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송악, 송산, 신평 지역 내 거주하는 중학교 1~2학년을 대상으로 신입생을 상시 모집하고 있다. 이와 관련된 문의는 송악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팀(☎041-358-3984~6)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밴드 - 가치를 만드는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