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한국폴리텍Ⅳ대학 대전캠퍼스(학장직무대리 공병채)는 지난 25일 메타버스콘텐츠과(학과장 권혁준)에서 재학생을 대상으로 컴투스 임세진 개발자를 초청해 멘토링 데이를 운영했다고 전했다.
이날 멘토로 초청된 임세진 개발자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둔 컴투스에서 수년간 활동하며 축적한 경험과 노하우를 학생들에게 전달했다. 특히, 게임 개발 과정에서 마주하는 도전과 해결 과정, 최신 트렌드와 기술 등 실질적인 조언을 제공하며 학생들의 높은 관심을 이끌어냈다.
메타버스콘텐츠과의 권혁준 학과장은 "멘토링 데이의 취지는 학생들이 실무와 산업 트렌드를 느끼게 하는 것이다. 앞으로도 전문가 초청 행사를 통해 학생들이 폭넓은 경험을 쌓고 메타버스와 게임 콘텐츠 분야의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공병채 학장직무대리는 멘토로 초청된 임세진 개발자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고 “멘토와의 교류를 통해 학생들이 얻은 인사이트가 향후 취업과 경력에 큰 도움이 될 것”이며 “재학생들이 자신의 진로를 탐색하고, 산업에 대한 이해를 넓힐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우수 성과를 거둔 메타버스콘텐츠과는 산업현장과 밀접하게 연계된 교육을 통해 창의 융합 인재 양성에 매진할 계획이며, 한국폴리텍IV대학 대전캠퍼스는 학과별로 2년제학위과정, 직업교육과정(하이테크, 일반계고위탁) 2025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밴드 - 가치를 만드는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