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영상대, ‘등교케어’ 행사 진행
상태바
한국영상대, ‘등교케어’ 행사 진행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10.24 2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러분! 아침 먹고 학교 가요”

[세종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한국영상대학교 유재원 총장이 총학생회, 대학 관계자들과 함께 ‘2024 학생행복프로젝트 등교케어 행사’에서 등굣길에 오른 재학생들에게 빵과 음료를 건네고 있다.
한국영상대 유재원 총장이 총학생회, 대학 관계자들과 함께 ‘2024 학생행복프로젝트 등교케어 행사’에서 등굣길에 오른 재학생들에게 빵과 음료를 건네고 있다.

한국영상대학교(총장 유재원)는 학기초 학생들의 대학생활 조기 적응을 응원하고자 ‘2024 학생행복프로젝트 등교케어 행사’를 23일 진행했다.

‘등교케어 행사’는 아침 등굣길에 유재원 총장과 대학본부 관계자, 제32대 학생회 임원들이 재학생들의 아침 식사를 위해 빵과 음료 등을 나눠주는 행사다.

재학생들은 등굣길에 생각지 못한 아침 간식을 받고 “아침에 시간이 없어서 아침 식사는 생각도 못하고 등교하는데 총장님께서 손수 간식을 쥐여주시며 힘내라고 응원해 주셔서 마음이 정말 따듯해졌다”며 “학교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공부해서 자랑스러운 한국영상인이 되겠다”고 말했다.

유재원 총장은 “많은 학생이 아침을 못 챙겨 먹고 등교해서 안타까웠다. 학기 초 학생들의 학교생활에 적응을 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재학생들의 학업 동기도 부여하고 대학과 재학생 간 건강한 소통을 위해 마련한 만큼 학생들도 학업에 열중해 주길 바란다. 앞으로도 우리 한국영상대는 재학생의 대학생활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응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