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치원 관광홍보영상 '조치원 디스코' 2일만에 2만뷰 돌파
상태바
조치원 관광홍보영상 '조치원 디스코' 2일만에 2만뷰 돌파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10.24 2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치원의 ‘힙한’매력 소개…지역 대학생·고등학생과 함께 제작

[세종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조치원 디스코'썸네일.

세종시문화관광재단은 조치원의 ‘힙한’ 관광매력을 보여줄 홍보영상 '조치원 디스코'를 재단 관광 인스타와 유튜브에 공개한 지 이틀만에 2만뷰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조치원 디스코'는 힙한 뉴트로(New-tro) 감성의 관광지로 떠오르고 있는 조치원의 다채로운 모습을 소개하기 위하여 기획됐으며, 댄서들이 신나는 디스코 음악에 춤을 추며 조치원문화정원, 조치원1927아트센터, 조치원테마거리 등 주요명소를 소개하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특히 이번 영상은 세종지역의 대학생들이 기획자로 함께하고 세종지역 고등학생들로 구성된 댄스팀 ‘세븐탑스’가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세븐탑스는 올해 금강청소년축제 대상, 세종울트라틴즈댄스대회 스트릿댄스 분야 금상을 수상한 팀이다. 

기획에 참여한 정유진(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3학년) 씨는 “조치원에서 대학생활을 보내고 있지만, 영상 기획에 참여하면서 새삼 조치원의 매력을 알게 되었다”고 말했다.

세븐탑스 손희주(세종여고 2학년) 양은 “조치원을 알리는 일에 재능을 활용할 기회를 얻어서 보람을 느꼈다”며 “영상을 보시는 많은 분들이 조치원에 방문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재단은 향후 세종의 관광 매력을 알리기 위해서 다양한 사업 및 홍보활동을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영상은 재단 관광 인스타그램(visitsejong_official)과 재단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