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양대 산학협력단, 논산시 사회적경제플리마켓에서 학생창업 제품 홍보
상태바
건양대 산학협력단, 논산시 사회적경제플리마켓에서 학생창업 제품 홍보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10.07 2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논산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사회적경제플리마켓에서 운영된 건양대 학생창업동아리가 홍보를 하고 있다.
사회적경제플리마켓에서 운영된 부스에서 건양대 학생창업동아리 학생들이 홍보를 하고 있다.

건양대학교(총장 김용하) 산학협력단(단장 홍영기)이 지난 5일 논산시민가족공원 잔디마당에서 개최된 논산시 사회적경제플리마켓 ‘사회적 경제랑 놀장’에 학생창업동아리 홍보관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홍보관에서는 건양대 산학연협력 선도대학(LINC3.0) 육성사업의 지원을 받아 출시된 ‘한입에 먹는 한입김’(와구와구 대표 정대한)에 대한 홍보 및 판매, 경품이벤트 등이 이뤄졌다.

건강 때문에 김을 먹지 못하는 사람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건양대 호텔관광학과 2학년 정대한 학생이 아이디어를 내 제품으로 생산된 ‘한입에 먹는 한입김’은 100% 국산 참기름, 국산 볶은 소금을 사용하였으며 도시락김의 1/3 크기로 잘라져 있어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을 뿐만 아니라 식사용, 안주용으로도 먹을 수 있다.

이번 홍보부스를 운영한 학생창업동아리 대표 정대한 군은 “향후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온라인에도 입점해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한입김을 제공하고 싶다”고 밝혔고, 건양대 산학협력단 홍영기 단장은 “지역민들을 통해 학생창업기업 제품이 큰 호응을 받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 보다 다양한 판로를 통해 학생들이 출시한 제품들이 지역민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