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문화관광재단, 힐링 코미디 연극 ‘수상한 집주인’공연 선보인다
상태바
세종시문화관광재단, 힐링 코미디 연극 ‘수상한 집주인’공연 선보인다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09.25 2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26일, 세종문화예술회관에서 만나는 코미디 연극 작품

[세종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세종시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박영국)은 오는 10월 26일 오후 2시와 5시에 세종문화예술회관에서 힐링 코미디 연극 <수상한 집주인>을 선보인다. 

영국의 유명 극작가 마이클 쿠니의 원작을 바탕으로 하는 <수상한 집주인>은 문제를 회피하기 위해 시작한 거짓말이 또 다른 거짓말로 이어지며 돌이킬 수 없는 복잡한 상황을 마주하게 되는 주인공 ‘에릭’의 이야기이다.

독창적이면서도 21세기 코미디의 전형을 담고 있는 이번 작품은 원작에 충실하되 한국적 정서와 유머도 가미되어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본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 관람이 가능하며, 티켓 가격은 R석 2만원, S석 1만 5천원이다. 특히 세종시 10대 청소년들에게는 전석 1만원에 공연 관람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9월 25일(수) 오후 2시부터 세종문화예술회관 누리집 또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며, 10월 8일(화)까지 사전예매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사전예매 기간에 티켓을 예매하면 추첨을 통해 11월 기획공연 연극 <러브레터> 티켓을 증정하는 ‘연극에 연극 더하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최대원 공연사업실장은 “세종문화예술회관에서 즐길 수 있는 한 편의 연극을 통해 현대인들의 일상이 보다 즐거워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세종문화예술회관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화예술회관팀(044-850-8969)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