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문화관광재단, 시민문예아카데미 하반기 수강생 모집
상태바
공주문화관광재단, 시민문예아카데미 하반기 수강생 모집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09.10 2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주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재)공주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김지광)은 강북생활문화센터 시민문예아카데미 하반기 수강생을 모집을 한다고 밝혔다.  

재단에서 진행하는 시민문예아카데미는 공주시민을 대상으로 생활 속 문화향유와 문화예술 참여 기회 제공을 위하여 강좌를 운영하고 있다.

9월부터 12월 초까지 진행되는 하반기 시민문예아카데미는 약 12회차의 수업으로 월송동에 있는 강북생활문화센터에서 진행된다. 

하반기 강좌에는 가족과 함께 미술수업을 할 수 있는 <가족과 함께하는 문화예술놀이>, 연필 드로잉을 배울 수 있는 <드로잉 교실>, 이론과 탐방을 겸비한 <예술애 산책로_문화예술탐방>, 아름다운 시를 느끼며 낭송하는 <토닥토닥 힐링 시낭송>이 있다.

또한, 특별하게 이번 하반기에는 흥겨운 춤사위를 배울 수 있는 <덩더쿵 우리춤사위> 강좌와 아름다운 자연물을 그리는 <보타니컬 아트> 강좌가 추가로 신설되어 더욱 다양한 강좌를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수강생 모집은 오는 9월 9일 월요일부터 9월 20일 금요일까지 공주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으며, 문화예술에 관심 있는 공주시민 누구나 선착순으로 접수가 가능하다.

강좌 내용 및 신청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공주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 내 공고문을 참고하면 되며, 기타 문의사항은 강북생활문화센터(041-840-2980) 시민문예아카데미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김지광 공주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는 “최근 시민문예아카데미가 활성화되고 있는 만큼 공주시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라며, 문화예술 강좌를 통해 즐거움을 느끼고 문화예술 소양을 함양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