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실의 계절 가을, 국가암검진 받으러 곶!감!
국민건강보험공단 대전세종충청지역본부(본부장 이정수)는 9월 2일(월)부터 대전‧세종‧충남‧충북지역 건강보험 가입자를 대상으로 ‘가을철 국가암검진 수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결실의 계절 가을, 국가암검진 받으러 곶!감!’을 테마로 해당 기간(9.2.~10.31.) 내에 국가암검진 6개 항목(위암, 대장암, 자궁경부암, 유방암, 간암, 폐암) 중 1개 이상 수검 시 자동으로 참여된다.
검진 참여자 중 700명을 추첨하여 모바일 문화상품권(5천원권)을 제공하며, 당첨자에게는 검진 문진표에 작성한 휴대전화번호로 12월 19일(목) 교환권이 발송될 예정이다.
국가암검진은 신분증을 지참하고, 주소지와 상관없이 전국 지정된 검진기관에 방문하면 검진이 가능하다. 검진기관 및 본인의 검진종목은 건보공단 홈페이지(www.nhis.or.kr)와 모바일앱(The 건강보험) 또는 고객센터(1577-100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정수 본부장은 “공단은 국가암검진 사업을 통해 우리나라 사망원인 1위인 암을 조기에 발견하여 국민이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국가암검진을 곧! 받아 건강도 챙기고, 선물도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밴드 - 가치를 만드는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