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농협공주시지부, 쌀 소비 촉진 ‘아침밥 먹기 캠페인’
상태바
공주시·농협공주시지부, 쌀 소비 촉진 ‘아침밥 먹기 캠페인’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08.15 1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주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공주시와 농협중앙회 공주시지부가 공주시청 로비에서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출근하는 공주시청 직원들에게 즉석밥, 누룽지 그리고 김으로 구성된 아침밥 세트를 제공했다.

공주시와 농협중앙회 공주시지부가 오는 18일 ‘쌀의 날’을 기념해 쌀 소비 촉진을 위한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14일 공주시청 로비에서 진행했다.

아침 식사의 중요성을 알리고 쌀 소비 촉진을 목적으로 마련된 이번 캠페인에는 최원철 공주시장과 황광환 농협중앙회 공주시지부장을 비롯한 관계자 30여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출근하는 공주시청 직원들을 대상으로 즉석밥, 누룽지 그리고 김으로 구성된 아침밥 세트 300개를 제공했다. 

공주시와 농협중앙회 공주시지부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쌀 소비 촉진 행사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원철 시장은 “쌀 소비 촉진 캠페인에 직원분들을 비롯한 공주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 이번 행사가 농업인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황광환 농협중앙회 공주시지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공주시청 직원들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전체에 아침밥 먹기의 중요성을 알리고, 쌀 소비 촉진에 대한 관심을 높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