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군, 평택시와 농특산물 유통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상태바
청양군, 평택시와 농특산물 유통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08.14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양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청양군지역활성화재단과 평택시로컬푸드재단이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청양군지역활성화재단(이하 재단)과 평택시로컬푸드재단이 지난 13일 청양혁신플랫폼 ‘와유’에서 양 재단 간 상호 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 지자체의 농특산물 공급 및 제휴 품목 확대와 재단 직원 간 상호 업무 교류를 통한 역량 강화를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협약식에는 재단 이사장으로 겸직 중인 윤여권 청양 부군수를 비롯한 재단과 군청 관계자가 청양군 대표로 참석했고, 평택로컬푸드재단에서는 김준규 이사장과 농업기술센터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양 지자체는 이번 협약을 통해 청양군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평택시의 시장 및 소비자에게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이를 바탕으로 지역 경제를 활성화해 상호 발전을 도모할 계획이다.

또한 재단 직원 간 업무 교류를 통해 양 기관의 역량을 강화하고 지속 가능한 협력 체계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청양군의 윤여권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두 지역이 상생할 수 있는 새로운 협력 모델을 만들어 나가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평택시의 김준규 이사장은 “청양군과의 협업을 통해 평택시의 지역 주민들에게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답했다.

두 지역은 이번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협력 관계를 유지하며, 향후 다양한 분야로 협력 범위를 확대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