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지난 3일 우송정보대학 K-베이커리학부 학생들이 대전 DCC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챌린지컵 국제요리경연대회'에 참가해 수상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우송정보대학(총장 이달영)은 K-마이스터스쿨 K-베이커리학부가 지난 3일 대전 DCC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챌린지컵 국제요리경연대회' 디저트 전시부문에 6팀이 참가해 전원 금상을 수상했다고 알려왔다.
2024 대한민국 챌린지컵 국제요리경연대회는 5월 3~4일 총 2일 동안 진행되었으며, 일반부, 대학부, 고등부 등 많은 팀들이 참가하였다.
이번 대회에서 디저트 전시경연부분에서 금상을 수상한 K-베이커리학부 박소이학생은 “마지팬 케이크 경연만 나가다가 3가지 디저트 전시경연은 처음이었지만, 좋은 결과를 얻어 뿌듯하다.”고 했다.
엄준철 K-마이스터스쿨 학장은 “이번에 놀라운 수상의 영예를 차지한 K-베이커리학부의 끊임 없는 열정과 학생들의 노력을 격려하며 앞으로도 우수한 성적으로 학교의 명예와 유수의 대회에서 영광을 이어갈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하였다
K-베이커리학부는 타 대학과 차별화된 교육방식(블럭제 실습)과 기존 제과제빵뿐만 아니라 바리스타를 함께 배울 수 있는 유일한 학과이며 이번 대회는 우송정보대학 혁신지원사업단의 경연대회 참가를 위한 전폭적 지원으로 학생들이 부담 없이 대회를 준비 할 수 있었다.
저작권자 © 뉴스밴드 - 가치를 만드는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