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정보대, 미래 전략에 대한 영어발표경진대회
상태바
우송정보대, 미래 전략에 대한 영어발표경진대회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2.06.04 0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영어발표경진대회 단체사진
영어발표경진대회 단체사진

우송정보대학(총장 이달영)은 한국 대표 명장을 키워 세계를 향한 글로벌 인재 양성을 목표로 2022학년도 1학기 신입생 대상 영어발표 경진대회를 시행하고 수상자를 6월 3일 발표했다.

총 12개 학과 75명의 학생들이 팀을 이루어 원어민 교수의 지도를 받아 “The future of my major“를 주제로 글로벌 현장에서 자신의 전공 분야가 지속가능한 발전을 할 수 있는 미래 전략을 연구, 본인의 비전과 연계하여 영어로 팀 발표를 하였다.

예선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15개 팀이 최종 결선에 진출하여 경합한 결과 제과제빵과, 뷰티디자인학부, 글로벌제과제빵과, K마이스터스쿨 베이커리카페전공, 스마트팩토리학부, 글로벌명품조리과, 글로벌실용예술학부, 패션유통매니저과, 글로벌호텔외식과 등 총 9개 학과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글로벌실용예술
글로벌실용예술

심사위원장이었던 Neil Mchugh 교수는 ”올해 신입생의 영어 발표 능력, 협업능력이 돋보였고 특별히 COVID이후 변화하는 산업 신기술, 지속가능한 성장 방안, 건강 및 웰빙 사회 조성 등 전공분야의 미래 전략에 대한 이해와 포부가 탁월했다“고 평가했다.

우송정보대학은 앞으로도 재학생이 전공분야 기술과 지식을 익히고 외국어 역량을 갖추어 한국을 넘어 세계 무대에서 활약할 글로벌 인재를 육성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