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대전대학교(총장 윤여표) 산학협력단에서 수탁 운영하는 대전광역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이하 대전시꿈드림센터)에서는 지난 16일 대전시 동구 원동 소재 센터에서 코레일 한국철도에서 후원하는 물품을 전달 받았다.(사진참조)
대전대 산학렵력단에 따르면 이번 코레일 후원물품은 해외출장으로 적립된 항공 마일리지를 활용하여 대전시·서구·유성구 꿈드림센터를 이용하는 학교 밖 청소년을 대상으로 텀블러, 휴대용 칫솔 살균기 등 70여개 물품으로 800만원의 금액이다.
코레일 한국철도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지만 청소년들이 희망을 품고 꿈을 키우는 데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물품을 전달하였다.
대전시꿈드림 윤우영 센터장은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아낌없이 후원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고,“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자신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청소년들이 많은 사람들의 응원과 지지를 받아 건강한 사회의 일원으로 성장하길 바란다”며 격려하였다.
한편 대전시꿈드림에서는 대전시 내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상담지원, 교육지원, 취업지원, 자립지원, 건강증진, 특성화 프로그램, 멘토링 프로그램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학교 밖 청소년 지원 프로그램에 대한 궁금한 점은 042-222-1388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밴드 - 가치를 만드는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