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희의 책 <사소한 아이의 소소한 행복>
상태바
최강희의 책 <사소한 아이의 소소한 행복>
  • 유영옥 기자
  • 승인 2009.09.2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간 전부터 베스트셀러 등극!


최강희의 감성포토에세이 <최강희, 사소한 아이의 소소한 행복>이 출간 전부터 베스트셀러에 등극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강희는 책을 통해서 특유의 감성과 느낌을 솔직하면서도 간결하게 표현해 냈으며 자신을 찾기 위해 아이슬랜드로 훌쩍 떠났던 꿈만 같은 여행기도 사랑스러운 사진들과 함께 공개돼 보는 이에게 해피 바이러스를 전하고 있다.

최강희는 이 책을 위해 집필은 물론 기획부터 편집까지 전 과정에 걸쳐 애정을 쏟았다.

출판 관계자는 “가녀린 체구에 어디서 그런 에너지가 나오는 지 영화 홍보 등으로 바쁜 중에도 밤샘작업으로 책을 만드는 모든 과정에 애정을 쏟았다. 독자들이 책을 통해 최강희씨의 열정과 정성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최강희는 머릿속 이야기들을 옮겨내기가 쉽지는 않았지만, 속내를 솔직하게 풀어내면 책도 자신을 닮게 될 것이라는 믿음을 갖고 작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최강희는 지금까지 미니홈피를 통해 사람들과 소통하고 자신의 솔직한 일상을 공개하며 마니아들에게 사랑을 받았고 대중들에게 화제가 돼 왔다.

자신이 쓴 글에 공감해 주는 사람들을 통해 따뜻함을 느끼고 ‘소통’을 알게 됐다는 최강희는 책을 통해 자신의 외로움으로 누군가의 외로움이 치유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강희는 초판을 구매하는 독자들을 위해 직접 노래한 음악과 뮤직 비디오가 담긴 DVD를 선물할 예정이며 책의 수익금 전액은 환경단체와 미혼모 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