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상생의 한마당” 행사 진행
상태바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상생의 한마당” 행사 진행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7.06.28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대표이사 황용득)는 무더운 여름과 장마를 앞두고 백화점에서 미화와 보안, 주차, 직원식당, 전기, 시설 등 후방시설의 안전과 깨끗한 환경을 책임지는 협력사원들과 함께 “상생의 한마당”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갤러리아타임월드는 협력사와 임직원들은 서로 도와 상생하여 “함께 멀리” 가는 가족이고 동반자라는 생각으로 지난 27일 백화점 지하2층 직원식당에서 주차 및 미화, 보안, 직원식당을 담당하는 협력사원과 전기와 설비, 영선을 담당하는 직원 등 100여명을 초청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으며 각 분야별 우수사원을 선정하여 더 플라자 숙식권을 증정하였다.

푸짐하지는 않지만 직원들이 정성껏 준비한 수육과 떡, 과일을 함께 먹으며 백화점 임직원들은 항상 구석구석 신경 쓰고 책임져 주시는 협력사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이제 시작되는 장마와 올 여름 무더위도 잘 이겨내시길 기원하는 마음을 전달 하는 자리가 되었다.

이 자리에서 갤러리아타임월드 신동일 점장은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었지만 직접 말씀 드릴 기회가 없어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기 위해 조촐하지만 정성스럽게 자리를 마련했다”고 말하고 “어려운 일이 있거나 해결해야 할 일들이 있으면 주저하지 마시고 말씀 해 주시면 감사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갤러리아타임월드는 여름철 협력사 임직원들을 위하여 나트륨과 냉수 공급 대책을 마련하고 휴게공간에 대한 냉방시설 점검 및 주차협력 업체 직원들을 위한 개인 냉방용품 지급과 쿨링 토시 등을 지급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